본문 바로가기

산문 & 시

문정부가 빈민에게 50만 원을 뜯어가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

 

문정부가 빈민에게 50만 원을 뜯어가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

 

새벽까지 공부하고 자려고 하는데 잠이 안와서 뒹굴뒹굴하고 있는데

누가 현관문을 두드렸다.

그래서 문을 열었다.

아래층 여자였다.

내가 어제 낮 4시부터 시끄럽게 했다고 한다.

한잠 자고 새벽 3시쯤 일어나 두 시간 정도 공부하니 조금 피로감이 느껴져서 다시 자려고 누웠었다.

낮부터 시끄럽게 했다고 항의를 하는데

집주면 건축으로 인해서 소음 지옥이 되었는데

그 소리를 말이 없고 층간 소음으로 따지니 간 역겨움이 올라왔다.

그래서 언능 그 여자를 발로 밀고 문을 닫아버렸다.

그 후 계속 소란을 피워서 경찰을 불렀다.

그리고 고소장을 썼다.

나는 사실대로 고소장을 썼다.

문을 닫기 위해서 발로 살짝 찼다고

그런데 그게 격분해서 배를 찼다고 판사가 범죄사실로 적시를 하고

벌금 50만원을 때렸다.

나는 그 벌금을 낼 수 없다.

안내고 있으니 지명수배한다고 하더니

이제는 강제집행 예고장을 보냈다.

50만 원 뜯어 가기 위한 몸부림이 처절하다.